티스토리 뷰

bbq 네고왕 11000원 주문방법

 

최근 배달음식을 찾는 분들이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배달 기사님을 찾는 것 자체가 힘들어서 주문 후 기본 1시간 30분은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흐름 속에서 그 인기가 더 높아진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치킨입니다.

주말에는 기본 2시간 이상 대기를 해야할 만큼 그 인기가 높은데요 광희의 네고왕에서 네고한 BBQ 황금 올리브 치킨은 긴 대기시간은 기본이고 주문 폭주로 인해 주문이 취소되는 일까지 생긴다고 합니다.

 

 

배달 음식을 찾는 분들이 크게 늘어난 것도 이유지만 무려 7,000원이나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더 인기가 높아지는 듯 한데요, 오늘은 BBQ 네고왕 11,000원 주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고왕의 네고 덕분에 BBQ 회원은 누구나 7,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이미 쿠폰 발급이 끝났고 신규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과 동시에 7,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방문자 폭주로 인해 초기 어플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는데요, 이런 이유로 BBQ 에서 자체적으로 2차 네고 - 7천원 할인 적용 메뉴 확대 및 추가 쿠폰을 지급하기도 했습니다.

즉 광희의 네고왕 할인 쿠폰 + 서버 관리자가 지급한 할인쿠폰 = 총 14,000원의 쿠폰이 발급됬는데요, 두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하며 1회 주문 당 쿠폰 1장만 사용 가능합니다.

비비큐 어플을 실행하면 네고왕 배너와 함께 네고왕 메뉴, 그리고 주문방법 등에 대한 메뉴를 함께 볼 수 있는데요 네고왕 메뉴를 선택하면 7,000원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한 메뉴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네고왕을 누른 뒤 주문을 해도 되고 오른쪽 배달주문, 포장 주문 등을 선택 후 네고왕 메뉴를 선택해도 됩니다.

 

 

쿠폰 주문은 기프티콘 주문으로 7000원 쿠폰 할인 적용은 받을 수 없습니다. 광희의 네고왕에서 네고가 된 메뉴는 황금 올리브 치킨 + 치즈볼 2종(랜덤증정) 이었는데요 여기에 BBQ에서 추가된 메뉴는 치킨 + 케이준 감자튀 김입니다.

 

황금 올리브 치킨 + 케이준 감자튀김, 크리스피 치킨 세트, 블랙페퍼 치킨, 자메이카 치킨 등 총 5종은 비비큐 추가 쿠폰으로, 그리고 빨간 박스로 표시한 황금 올리브 치킨은 광희의 네고왕 쿠폰 적용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황금 올리브 치킨 주문 시 치즈볼 2종 랜덤 증정이기 때문에 주문할 때는 치즈볼에 따로 없습니다.

 

주문 방법은 간단합니다. 메뉴에서 포장, 또는 배달 선택 -> 주소지 입력 -> 메뉴를 선택합니다. 위 이미지가 실제 어플로 주문 시 나오는 결제 순서인데요, 메뉴를 먼저 선택할 경우 주소지 입력 -> 주문하기 순서로 진행됩니다.

 

 

메뉴 선택 후 아래와 주문하기까지 눌러야 쿠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 로그인이 필요하며 회원 로그인을 하지 않을 경우 해당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메뉴에서 주문하기를 눌러야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배달 손님이 크게 늘어서 배달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하지만 주말에는 특히 주문이 몰려서 주문 취소가 되는 일도 많다고 합니다. 확실히 네고왕 이후 주문이 크게 늘었다고 하네요.

 

이번 비비큐 네고는 9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비비큐에서 제공하는 쿠폰도 6일까지만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치킨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조금 서둘러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네고왕 비비큐 500만회 달성 광희를 모델로 쓴다고 하니 생각날 때 마다 한번씩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BBQ 네고왕 7,000원 할인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