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라이브 코로나19 발생현황 실시간 확인

이제 코로나 청정구역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국내에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전국적으로 대유행의 조짐이 보임에 따라 광주 및 부천 등에서는 3단계에 준하는 수준의 행정명령을 내렸고 중대본에서도 2.5단계 격상이라는 지침이 발표되기도 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내용 학원 카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내용 학원 카페 코로나 19의 확산세가 커짐에 따라 처음 수도권을 중심으로 진행되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전국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확�

2gu4gu.tistory.com

 

상황이 이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코로나 확진자 현황에 대한 관심이 클 수 밖에 없는데요,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생겼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입니다.

 

 

코로나 라이브에서는 각 지역별, 그리고 전국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중대본 및 각 지자체 등에서 발표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고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공지사항이 먼저 나오는데요, 닫기를 누르면 바로 실시간 현황판이 공개됩니다. 공지사항에는 각 지역별로 실시간으로 나온 확진자 정보와 누적 확진자수, 시간대별 확진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가운데 이미지) 가장 우측 이미지에서는 지역별 확진자 현황 파악이 가능합니다.

최근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서울을 선택하니 각 구별로 확진자 현황이 다시 나오네요. 전날 대비 몇명이 늘었는지에 대한 정보도 함께 볼 수 있는데요,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면 밴드 및 페북, 트위터, 카톡 등으로 각 정보 공유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광고없이 만들어진 사이트이기 때문에 코로나 19 현황을 실시간으로 보기 좋은데요 카카오 페이로 후원받은 금액으로 서버비용을 충당한다고 합니다.

서버비용을 지불하고 남은 돈은 코로나 19 관련 단체에 기부한다고 하네요.

컴퓨터에서 코로나 라이브를 검색해도 관련 사이트를 바로 확인할 수는 있지만 아쉽게도 페이지가 열리진 않습니다. 모바일에서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코로나 라이브를 통해 코로나 19 현황을 확인하실 분들은 핸드폰으로 확인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코로나라이브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corona-live.com/

 

코로나 라이브 | 실시간 코로나 현황

오늘 코로나 확진자 발생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corona-live.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