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광현 중계 방송 김광현 인터넷 생중계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많은 스포츠 경기들이 속속 재개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스포츠 경기 중 류현진 선수와 김광현 선수 등이 활약하는 메이저리그 경기도 개막 후 순항 중 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단축되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기를 진행한다는 것 자체에 그 의의를 둬야할 듯 합니다.

경기가 새벽에 진행되는 일이 많다보니 인터넷 무료 사이트나 메이저리그 중계 사이트,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실시간 무료보기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잠시 이야기했듯이 이번 메이저리그 경기는 각팀당 60경기씩만 진행하는 패넌트레이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7월 24일 LA 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와의 개막전, 그리고 7월 25일 류현진 선수의 선발전, 그리고 23일 김광현 선수의 첫 등판까지 모든 일정이 하나씩 진행 중인데요 23일에 이어 28일에도 김광현, 류현진의 동반 등판이 예정되어 있어서 국내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많은 부들이 김광현, 류현진 두 선수의 경기를 생중계로 보고싶은 마음이 크실 듯 한데요 지금부터 류현진 선수의 선발전, 그리고 김광현 선수의 선발전 등 메이저리그 중계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류현진 김광현 중계방송 보는 방법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엠스플 - 엠비씨 스포츠 플러스에서 메이저리그중계권을 단독으로 따냈습니다. 때문에 메이저리그 모든 경기는 엠스플에서만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국내에서 정식으로 판권을 산 곳이 이곳밖에 없기 때문에 엠스플에서만 모든 경기 관람이 가능하며 류현진 선수의 경기는 워낙 관심들이 많기 때문에 매번 엠스플과 함께 mbc에서 동시 생중계가 진행됩니다.

mbc 편성표

 

28일에는 김광현 현수가 한국시간 새벽 4시부터, 류현진 선수가 한국시간 아침 7시 25분부터 경기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두 선수의 경기 모두 mbc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위 이미지가 엠비씨 편성표, 그리고 아래 사진이 엠스플 편성표입니다. 두 선수의 경기 모두 양쪽에서 동시 생중계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표를 확인해보니 김광현, 류현진 모두 선발 경기로 진행되네요.

 

엠스플 편성표

류현진, 김광현 경기 같이 티비에서 생중계가 되는 경기는 보통 인터넷에서도 동시 생중계가 됩니다. 즉 각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경기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엠스플이나 엠비씨에서 중계하는 영상을 그대로 가지고와서 보여주기도 하지만 문자중계를 하기도 합니다.

 

 

포스팅을 준비하며 확인해보니 다음에서는 문자 중계, 네이버에서는 tv중계로 볼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됬습니다. 각 포털에서 해당 경기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검색창에 류현진 중계, 또는 김광현 중계를 검색, 또는 각 포털 사이트 스포츠 섹션 -> 해외야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류현진 중계를 검색하면 아래 이미지 같은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한 문자중계를 누르면 바로 문자 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네이버 검색창에 류현진 중계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마찬가지로 빨간 동그라미료 표시한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중계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아직 중계 전이기 때문에 활성화가 안되어있지만 잠시 후 새벽에 경기가 시작되면 활성화됩니다.

 

설명을 위해 류현진 선수 경기로만 검색했지만 김광현 선수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간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 MLB 코리아 사이트에서도 생중계로 볼 수 있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 후 생중계를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감광현 선수의 경기 시작 시간이 이르다보니 많은 분들이 새벽잠을 설치며 경기를 보실 것 같네요.

두 선수 모두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